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통인익스프레스 광진지점 이사 후 화물파손, 도난, 기타 서비스 회피 건

닉네임
김현숙
 
 
 
 
등록일
2019-06-14 18:30:21
조회수
139
 
 
안녕하세요? 2019.5.16.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으로 이사 한 집입니다. 하도 황당하여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비용으로 300만원을 지불하였는데 저희 집 짐에 비하여 과도하게 비용이 많이 나왔고, 짐은 파손 된 것도 너무 많고 금액이 일만원 전후지만 샴푸와 바디워시 등은 아예 없어졌으며, 믹서기 뚜껑, 잡곡통 뚜껑, 커튼봉 등은 없어졌습니다. 5.22. 견적 내신분이 여주 현암동 집을 방문하여 상태확인하고 문제 있는 것을 전부 적어서 보상하겠다고 하였는데 그 이후로 현재까지 조치가 전혀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도 연락이 없어 연락 취했으나 두절 상태라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했더니 민원 접수하라고 하셨고 제 핸드폰에 있는 자료를 컴퓨터에 깔아 놓지 못하여 기사 제보만 드립니다. 꼭 기사화 해서 이사로 인한 저 같은 소비자 피해가 생기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세상에도 남의 집 물건에 손을 대는 이사짐 나르는 분들이 있는지 기가 막힐 따름입니다. 절도에 해당하는거 아닌가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저는 이사 당일 별로 이사를 맡기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연세 드신 분들이 왔고 웬지 깨림칙했습니다. 간식이나 물을 화주에게 요구하는 것도 견적에는 없었는데 자주 요구하였고, 청소도 해 주는 거 아니라고 하였고, 전기코드 연결 및 커튼도 설치 할 수 없다며 안하였고, 짐에 비해 과다한 이사비용, 파손 및 도난품에 대한 보상이 전혀 없으며, 짐을 옮겨 주였으니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 될게 없다는 태도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형사적으로 고소가 되는 문제라면 고소도 하고 싶습니다.
작성일:2019-06-14 18:3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