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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대양시스템 대리점<경동나비엔>인터폰 구입으로 설치 문제 및 고장기계 판매로 처리 회피 건

닉네임
도덕파크
 
 
 
 
등록일
2019-06-11 19:08:09
조회수
164
 
 
첨부파일
 통화 녹음_대양시스템_190611_173754.m4a (581706 Byte)  /   Screenshot_20190611-173555_Samsung Internet.jpg (421781 Byte)
저희는 3월에 "경동나비엔" 브랜드 인터폰을 인터넷에 저희 아파트를 설치했었던 경험 있는 업체를 블로그 후기를 찾아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경비실과 딱히 통화 할 일이 없다가 4월 중에 경비실 연결이 안되어 있다는 걸 확인하였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은 경비실과 아파트가 거리가 있기 때문에 연결이 안되면 매우 불편합니다.그래서 설치를 해준 업체 측에 연락을 드렸고 처음 부터 이 업체는 문제를 확인하기도 전에 저에게 출장비를 요구하였습니다. 전자 제품은 as 1년인데 출장비라뇨?? 거기다가 본인은 팔고 설치만 하지 as는 않하고 1년까지는 더더욱 않한다고 하지만 가서 보겠다.라고 했어요. (이게 무슨소리죠??판매만 하고 as않하면 왜 당신에게 내가 물건을 구입하죠?) 혹 기계 문제더라도 본인은 as 못해주니 경동에 직접 전화해서 as받으라고 하더군요. 거기서부터 대응이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설마 큰일이나 있겠어~하고 넘겼어요. 결국 해당 업체에서 와서 확인 시 역시 본인은 문제가 없다고만 했어요. 결국엔 관리사무소를 탓하더군요. 관리사무소의 주장치를 업데이트 해야한다면서요. 주장치 한번 업데이트 하려면 돈백나간다는데 이렇게 확인하는데 까지 한달 가까이 걸렸습니다. 그러다가 관리사무소 직원들까지 이런 경우엔 다른 세대도 문제가 있어야 하는데 아니라고 다른 전문업체의 확인을 정확히 요구하여 다른 외부업체의 확인을 받고 문제가 확인될 시 업체 측에서 출장비 포함 배상하기로 협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타 업체를 불러 확인하였고 다른 세대까지 가서 모두 확인하였는데 기계도 고장, 선 배선도 잘못되어 전적으로 '대양시스템'의 문제임을 확인하였어요.해당 부분에 대해 전달 했더니 본인은 인정 못한다며 제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문자 하나 보냈네요. 경동에 as 받으라고. 이게 정식 대리점이라는 이름을 달고 사업하는 사람이 맞나요? 전 이 사람에게 설치비만 60이 넘는비용을 냈고 심지어 이사람이 문제를 해결 못해서 타사업체까지 불러 추가 출장비도 냈으며 새로 인테리어한 상판까지 뿌신 상황에서 이 업체는 저와 남편의 번호를 차단하였습니다. 지금 너무 나도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이 비상식적 서비스를 하는 해당 업체를 고발합니다.
그 외에도 이분과 통화한 내용이 모두 증거로 있으나 업데이트 용량 상의 문제로 회피하는 통화 내용만 올립니다.


대양 시스템 010-2651-6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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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19-06-11 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