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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산지 2 개월 된 신차, 2천정도 탔는데, 미션 교체결함 발생으로 미션 교체하고 타랍니다.

닉네임
황수경
 
 
 
 
등록일
2019-05-30 09:29:10
조회수
260
 
 
신차도 완전 새삥인데
시동꺼짐, 기어 변속 안됨
기어 아예 말 안들음 각종 증상으로 센터 맡겼더니
미션 교체 하랍니다.
그래서 이 차는 탈 수 없으니 교환해라 했더니
그냥 타라고 똑같다고
그래서 여기저기 여러채널로 컴플레인 했더니 겨우 가지고 온 게 보증 연장 300 백만원입니다.

아니 일년 탄 차도 아니고 2개월 된 차
3천도 못 탄차를 미션내리고 네에 하고 타고 올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그리고 이 거 알게 되기 까지도 엄청 힘들었던게
센터가 예약이 안되요
하도 밀려서

차종은 landrover discovery sports 2019 입니다
2개월 신차이며, 사후 처리는 정말 더 대박입니다
초반엔 나몰라라 그냥 타라더니 그나마 여기저기 전화해서 소리지르니까 3백만원짜리 보증 연장 가지고 왔는데
찝찝해서 그냥 타기가 싫은데......

여기다라도 하소연해봅니다
작성일:2019-05-30 09:2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