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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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도 완전 새삥인데
시동꺼짐, 기어 변속 안됨
기어 아예 말 안들음 각종 증상으로 센터 맡겼더니
미션 교체 하랍니다.
그래서 이 차는 탈 수 없으니 교환해라 했더니
그냥 타라고 똑같다고
그래서 여기저기 여러채널로 컴플레인 했더니 겨우 가지고 온 게 보증 연장 300 백만원입니다.
아니 일년 탄 차도 아니고 2개월 된 차
3천도 못 탄차를 미션내리고 네에 하고 타고 올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그리고 이 거 알게 되기 까지도 엄청 힘들었던게
센터가 예약이 안되요
하도 밀려서
차종은 landrover discovery sports 2019 입니다
2개월 신차이며, 사후 처리는 정말 더 대박입니다
초반엔 나몰라라 그냥 타라더니 그나마 여기저기 전화해서 소리지르니까 3백만원짜리 보증 연장 가지고 왔는데
찝찝해서 그냥 타기가 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