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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제 대성공업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장지원
 
 
 
 
등록일
2019-05-22 13:44:57
조회수
240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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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월
2019.1월
두차례에 걸쳐 차 사고가 났습니다.

1급공업사이고 해서 차량을 맡겼는데....

앞에 범퍼도 맞쳐 놓지 않고 들뜨게 해놓고 사진유첨
본네트 도색도 엉망진창으로 해놔서
세차시 물 뿌리면 벗겨지고 있는데 돌이 튀겨서 그렇다고 합니다.

사장은 적반하장으로 35만원을 주면 자기가 다시 해주겠다고 합니다.
민원인에게 돈을 더 요구하며 수리를 맡아 준다는게 맞는 이야기인지...

차량점검하라고 엑티브후드 불량 문구도 계속 뜨고 있는데 자기네쪽에서는
아무이상이 없고
이런 공업사가 계속 영업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역이 시골이여서 부득이하게 가고 있고 어르신들이 많은 곳인데.....
대충대충 수리해놓고 차는 사람들이 타고 생명을 걸고 운전을 하는데 차 자체를 이렇게 수리 해놓고
보험회사에서 돈이나 받아챙기는 이런 공업사가 어디에 있는지.....
제대로 할수 있게 도와 주세요.
작성일:2019-05-22 13:4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