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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현대해상보험

닉네임
염규호
 
 
 
 
등록일
2019-05-19 10:09:56
조회수
233
 
 
16년 11월14일 현대해상 무배당 퍼펙트 골드종합보험(HI1610) 기본플랜보험 염규호 1986년2월27일 이름으로 가입했고,
현대해상 보험 가입당시 고지위반으로 보험료를 지급하지 않는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보험가입당시에 다리가 부어서 병원을 다닌 기록을 4개월동안 찾아서 이것을 이유로 보험료 지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1년 전쯤 눈 수술받을 당시에 소액보험보장은 아무말 없이 보장해 주었고, 제가 신부전증 장애 2급 판정을 받자 ,

고액보험료를 줘야할것 같으니 위같은 이유를 대며 보험료지급이 불가하며 또한 납부한 보험료마저 못돌려준다고 하는 상황입니다.

제 상식으로는 2년이상 납부한 보험이 이제와서 이런다는게 이해가 안가서 문의드립니다.

가입때는 무심사 무담보 가입이였습니다. 보험신청을 하고나서 보험회사에서 직원을 바꿔가면서 4개월이나 시간을 끌어가면서

이제와 이런 답변을 듣게되니 어의없고 속상한 심정입니다.
작성일:2019-05-19 10: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