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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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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의 갑질및 악덕 행위 고발합니다.
icon 몬스터코란도
icon 
icon faandma@naver.com
icon 2019-04-08 13:43:35  |  icon 조회: 64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위메프의 실수로
여행을 못가게 되었으나 그저 죄송하다는 말만 들어야만 했던 사람입니다.

요약
1.2019년3월31일~4월1일 1박2일 휘닉스평창 워터파크 숙박및 4인 워터파크 입장권구매
2.같은것을 2개 카드로 구매 한개 취소 요청
3.곧 환불된다고 했으나 금요일29일 까지 환불이 안돼어 연락해 보니 카드 취소 되었다고 살펴 보라함
살펴보니 2개다 취소됨.
4.부랴 부랴 1개는 아니라고 1:1문의 하였으나 연락이 안와서 겨우 통화하니 사원이 자기네 실수 100%인정하나
어쩔수 없다고 죄송하다고만함
5.위에 책임자 바꿔달라니 7시쯤 전화와서(파트장임) 사원과 똑같이 죄송하다고만함

대안은 없다고함 그럼 책임질 수 있는 윗선과 통화 하게 해달라고 하니까 민원처리과인데 퇴근했다고
월요일에 통화된다고함 4월1일

6.민원처리과에서 전화와서 자기네 책임 인정하고 티켓값의 30% 포인트로 준다고함
아님 아무것도 없다고 함

초등학생3명 와이프 나 이렇게 현장학습 및 휴가내고 별 준비 다했는데 위메프의 어이없는 실수에 돈보다
더 귀중한 시간을 날렸는데 이런 대처가 맞는지 정말 울분이 터집니다.
2019-04-08 13:4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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