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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위메프의 갑질및 악덕 행위 고발합니다.

닉네임
몬스터코란도
 
 
 
 
등록일
2019-04-08 13:43:35
조회수
179
 
 
첨부파일
 Screenshot_20190408-132913_위메프.jpg (520752 Byte)
안녕하세요
위메프의 실수로
여행을 못가게 되었으나 그저 죄송하다는 말만 들어야만 했던 사람입니다.

요약
1.2019년3월31일~4월1일 1박2일 휘닉스평창 워터파크 숙박및 4인 워터파크 입장권구매
2.같은것을 2개 카드로 구매 한개 취소 요청
3.곧 환불된다고 했으나 금요일29일 까지 환불이 안돼어 연락해 보니 카드 취소 되었다고 살펴 보라함
살펴보니 2개다 취소됨.
4.부랴 부랴 1개는 아니라고 1:1문의 하였으나 연락이 안와서 겨우 통화하니 사원이 자기네 실수 100%인정하나
어쩔수 없다고 죄송하다고만함
5.위에 책임자 바꿔달라니 7시쯤 전화와서(파트장임) 사원과 똑같이 죄송하다고만함

대안은 없다고함 그럼 책임질 수 있는 윗선과 통화 하게 해달라고 하니까 민원처리과인데 퇴근했다고
월요일에 통화된다고함 4월1일

6.민원처리과에서 전화와서 자기네 책임 인정하고 티켓값의 30% 포인트로 준다고함
아님 아무것도 없다고 함

초등학생3명 와이프 나 이렇게 현장학습 및 휴가내고 별 준비 다했는데 위메프의 어이없는 실수에 돈보다
더 귀중한 시간을 날렸는데 이런 대처가 맞는지 정말 울분이 터집니다.
작성일:2019-04-08 13:4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