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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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의 갑질에 소비자고발합니다.
icon 용가리불맨
icon 
icon hiphop524@naver.com
icon 2019-03-12 14:38:13  |  icon 조회: 95
첨부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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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일날 구매당시에는 물량 재고 부족하다라는 말이 없었으며 정상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 뒤로는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되었다며 2~3일내 배송예정이라고 모바일에서 안내도 되었고

그 뒤 연락 한통 없이 문자로 3/8 날 3월말에 배송된다며 느닷없는 공지를 보냅니다

그에 따른 배송지연에 대한 보상도 전혀 없으며 무책임한 롯데홈쇼핑을 소비자 고발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구매하지 못해 한 시간 뒤에 지마켓에서 구매한 제품은 토요일날 안전하게 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냥 재고 파악도 하지 않고 그냥 물건만 팔아버린 롯데홈쇼핑은 소비자에게 적절한 배상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2019-03-12 14:3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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