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_170929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클룩 여행 사이트 고발
icon rowoon
icon 
icon rumi2828@naver.com
icon 2019-03-06 15:24:34  |  icon 조회: 138
첨부파일 : -
클룩 이라는 여행 사이트에서 일본 여행 현지 입장권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회원 가입도 필요없고 결제만 누르면 바로 예약이 완료 되더군요,
그런데 정확한 티켓 날짜지정에 대한 별도 주의 문구가 없어 우선 여행날 날짜로 예약했는데
혹시나 해서 바로 상담원에게 문의해보니
알고보니 그 전날 날짜로 미리 예약하고 티켓을 찾으러 가는거 였습니다.
그래서 결제한지 10분만에 날짜 변경 요청을 했더니
변경도 취소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변경 불가 라고 이미 고지되어 있다는 이유만으로.....
이게 가능한가요?
결제 하자마자 요청했는데도 변경이 안된다는건 정말 납득할수 없네요 ㅠㅠ
2019-03-06 15:24:34
60.196.66.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