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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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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메그 코리아 신고합니다.
icon 따봉
icon 
icon jylee14@naver.com
icon 2019-02-08 11:32:26  |  icon 조회: 200
첨부파일 : -
스메그 코리아 전기포트(스메그 온도조절 전기포트 화이트 한국형 KLF04WH)를

구정 연휴 전에 11번가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연휴 전 주인 수요일에 받아 설명서 대로 테스트를 해보던 중에 보온 버튼이 눌리지 않아

스메그 코리아 대표 번호로 전화해 상담을 받으니 엔지니어를 통해 답변을 주겠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다시 연락이와서 보온 버튼이 누르면 무조건 불이 들어와야 한다는 답변을 듣고

제가 전원버튼을 누르고 보온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이런 경우에도 불이 들어오지 않는게 맞는건지 되 물었습니다.

그 말에 상담원은 불량이다 하였고 바로 재 포장하여 연휴 시작전에 스메그 코리아에 반품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연휴가 시작 되었고 연휴가 끝나고 나서도 하루가 지난 8일에 연락이 와서는

전원 버튼을 누르고 보온버튼을 누르는게 맞고 이상이 없는 정상 제품이라고 하네요.

연휴 때문이라지만 거의 2주를 사용 못하고 단순 변심의 문제가 아니니 그냥 반품 하겠다하니

상담원은 기존 상품 재 포장하여 다시 보내겠다는 말만 하네요. 너무 어의가 없어서.. 화만 나더라구요.

회사마다 방식이 다르겠지만 스메그 코리아의 방식은 너무 어의가 없네요.

엔지니어 확인을 받은 후에만 결정이 된다면 소비자가 엔지니어와 바로 통화를 하게 하던가

상담원을 거쳐서 소비자와 연결이 되는거라면 좀 더 정확한 상담원 교육 혹은 엔지니어의 정확한 정보 전달이

필요하다 생각듭니다.

스메그 제품이 요즘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고 절대 금액이 저렴하지 않을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조직 문화 이런 소비자 응대로는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할수 없다고 봅니다.

연휴가 있다고 하더라도 좀 더 빠른 대응 혹은 처음 저의 문의에 좀 더 귀를 기울였다면

이렇게 글을 쓰고 있진 않았을것 같네요.

스메그 코리아에서 저 같은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더이상 나오지 않길 바랍니다.
2019-02-08 11:3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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