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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안마의자 렌탈 AS 신청에 대한 어이없는 답변
icon 박샘
icon 
icon jaemipark@naver.com
icon 2019-01-18 10:14:59  |  icon 조회: 336
첨부파일 : -
lg전자 안마의자를 5년 무상 AS조건으로 렌탈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14일 안마의자 수리를 신청하였고, 15일 기사님이 방문하여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며 3일정도가 소요될 것이라 하였습니다.
그러나 17일 저녁에 전화하여 부품이 5주 후인 2월 22일에나 도착하므로 5주후에나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부품이 없어 5주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 생각하여 해결책을 문의하였더니,
lg전자에서 해 줄 수 있는 것은 위약금없이 해제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 밖에 없다고 합니다.

제 상식으로는 렌탈기간 중 제품의 문제로 사용이 불가능하면,
동일한 제품으로 교체해 주거나
수리에 소요되는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제품을 가져다 주어서 불편이 없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5년 렌탈 제품은 5년 렌탈기간이 끝나면 제품의 소유권이 본인에게 이전되도록 계약한 제품인데,
지금까지 사용한 2년 3개월을 무시하고 위약금없이 해제해 주겠다는 것은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새 제품을 다시 사라는 말 밖에 안되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9-01-18 10: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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