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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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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보름된 새 옷이 월드크리닝 세탁 후 누렇게 변색되었고, 이에 인천소비자연맹에서 소비자 책임으로 돌리는 어처구니없는 상황 ㅋ

닉네임
jin
 
 
 
 
등록일
2019-01-17 15:09:29
조회수
344
 
 
첨부파일
 세탁 전.jpg (128411 Byte)  /   세탁 후.jpg (111223 Byte)  /   심의결과서.jpg (111125 Byte)  /   제품 결제 내역서.jpg (49872 Byte)
2018년 11월 24일에 장유 롯데 아울렛 아디다스 본 매장에 가서 28만원에 롱패딩 샀습니다.
아디다스 롱패딩 디자인이 양팔에 흰 줄 3줄, 아랫단 두꺼운 흰 줄 이렇게 있습니다.
아랫단 두꺼운 흰줄 왼쪽 부분에 손톱 크기만한 검은색 얼룩이 조금 묻어 2018년 12월 17일에 부산 홈플러스 가야점 월드크리닝 세탁소에 맡겼구요. 거기서 실장이라고 하시는 분이 그 얼룩이 기름이면 안지워질 수 있다고는 말씀하셨기때문에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 외에 손상이 생길 수 있다고는 안하셨기에 맡겼구요.
근데 일주일 후 세탁물 보러 갔더니 얼룩도 지워져있지 않았을 뿐더러 아랫단 흰 줄 전체가 누렇고 칙칙하게 변해왔습니다. 누가봐도 세탁물 다 같이 돌리다가 다른 옷이나 더러운 물에 베인 것 처럼요.
고작 15일 보름입고 심지어 커플 롱패딩이라 같이 산 옷이 있어 차이가 확실하기도 하며, 비 올때마저도 한번을 입지 않은 옷을 일년은 넘은 옷으로 바뀌어 오니까 어이가 없고, 가야점 세탁소에선 2차 세탁을 권유하셨지만 똑같을 까봐 걱정했는데 똑같을 시 심의를 넘겨준다하셔서 맡겼습니다. 맡긴 이후로 그 세탁소에서 단 한번도 그 패딩 안들고 나왔구요.
그랬더니 2차 세탁 후, 아랫단 흰 줄 탈색은 그대로고 심지어 소매 3줄 씩 까지도 누래져 왔네요?
더 어이없는건 이래서 심의 넘겼더니 인천 부평구 소비자 연맹에서는 소비자 책임으로 결과 나왔습니다.

인천소비자연맹 실체가 궁금하네요.
웃긴게 뭔지 압니까? 2차세탁 후에 처음 세탁맡겼던 이유인 손톱크기만한 검은 얼룩 지워졌습니다. ㅋㅋㅋ
근데 인천소비자연맹에서 온 답이 지워지지않은 얼룩은 소비자과실이라네요 ㅋㅋㅋ지워졌다구요~네?
그리고 우리가 심의 넘긴이유는 얼룩때문이 아니고 멀쩡했던 하얀 새옷이 누렇게 변색된것 때문이라고 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크린OOO도 인천소비자연맹으로만 3차까지 다 넘기고 소비자책임이라 했다드만, 월드크리닝도 보니까 짜고치네 대충보지 않은이상ㅋㅋㅋㅋㅋ
작성일:2019-01-17 15: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