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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LG전자 솔루션 연구위원 엄동기 사원의 갑질을 제보합니다.

닉네임
해담채가산
 
 
 
 
등록일
2019-01-17 04:38:59
조회수
357
 
 
LG전자 솔루션 연구위원 엄동기 사원을 제보합니다.

저는 가산디지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25살 (여)호텔 프론트 종사자 입니다.



2019년 1월 16일10시 가량 저 외 (1명 여자와) 야간 근무중 LG전자 솔루션 엄동기 연구위원 이 술에 취해 들어왔습니다.

체크인을 시키려 성함을 물어보는데 말도 안해주시고 대뜸 반말하셔서 당황해서 어쩔줄 몰라 하니 머리가 비었다며 못배워 먹었다느니

고개숙여 사과하더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죄송하다고 수차례 말씀드렸지만 야!!!!! 하며 객실내 소음이 발생할 정도로 크게 소리를 지르며 매니저 나오라며

갑질을 하였습니다. 내일 날이 밝으면 매니저와 총지배인에게 얘기 할테니 각오라하는 협박과 함께...

무서웠고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참고 있자니 눈물이 왈칵 나왔습니다.

LG전자 에어솔루션이 저희 호텔과 협약을 맺고 있고 중요한 고객인 만큼 신입인 저를 호텔입장에서 자를 수 도 있을것같은데

그렇게 되면 정말 억울할것 같습니다.

아무리 높은 위치에 있다고 해도 죄 없는 서비스인을 무시하는 태도는 이제 대한민국 사회에서 없어지길 바라며 이 글을 씁니다.
작성일:2019-01-17 04:3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