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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LGU+ 인터넷 신축빌라

닉네임
깜슈렉
 
 
 
 
등록일
2018-12-26 17:38:52
조회수
265
 
 
신축빌라에 이사한 깜슈렉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이사를하고보니 빌라에 LGU+ 인터넷케이블이 안깔려있어요 그래서LGU+ 고객센타에전화서문의한바 그빌라는 공사가를어가야한고하내요 그럼 인터넷해약한고하니 위약금 내라고하내요 어디 제가 하기실어가못 하는게 아니자나요 LGU+에서 공사못해놓고 왜 내가 위약금 물려야되요 그러면서 공사가 언제들어올줄 모르면서 만양 기다릴수없어요 다시시전화하니 5일이상 케이블이 안깔리면 해약처리해준대요 아니 요즘세상에5일동안그럼 TV .인터넷 .와이파이. 안하고살아라는게 말이됩니까 그럼우리보고 뭐하라말야 대책도없이 LGU+에항의하고 십어요 그럼5일에 보상은 해주시나요 어떻게 보상해주는지참궁금합니다 이렇게답답할수가없어이렇 글을쓰봅니다 이문제점해결해주세요
작성일:2018-12-26 17:3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