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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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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 협력업체 시흥 대야점 부정확한 정비와 부당한 수리비요구
icon 주몽
icon 
icon woong-sc@naver.com
icon 2018-12-05 21:33:54  |  icon 조회: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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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위및 내용]
2018년 11월 28일 엔진체크 불로 인해 시흥방면 **자동차서비스센터 수리를 맡김. 부동액만 교체후 이상없다하고 7만원 청구, 2018년 12월 5일 동일한 고장으로 긴급출동서비스후 재방문.

라디에이터및 여러 호스의 손상으로 30만원의 추가 수리비 청구.제대로된 수리안내와 정비내용설명이 없고 같은현상의 고장으로 계속되는 수리비청구와 부정확하고 영업목적을 위한 수리, 단체로 고객에게 윽박지르기, 무지한 소비자를 상대로 기술력을 남용하는 권리남용 등..

정말 말도안되는 괴변(7일간 고객이 운전해서 고장이 났다)을 늘어놓고 소비자권리도 침해함.

[문의(요구)사항]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제134조 1항 2호 차령 3년이상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점검정비일부터 30일이내 무상점검,정비를 해줘야하는 의무 위반.

다른 피해자의 재발생을 막기 위해서라도 이런 영업소는 영업정지가 되어야된다고 보며 11월 28일 견적비 7만원 견인비 18,000원 일일휴업손해 1,500,000만원 정신적피해보상및 차량손실 500,000만원을 보상원합니다.

[기타]
만약 잘못된 차량정비로 인하여 사고발생시 타인을 사상케 하였을수도 있었음에도 책임을 회피하고 영업상술이 아주 불량합니다. 보상을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또다른 피해자를 야기할수있는 이런 영업소는 영업정지처분이 되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하는 바임.
2018-12-05 21:3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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