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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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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허위광고
icon 위메프불만
icon 
icon opilljun@naver.com
icon 2018-11-28 14:59:22  |  icon 조회: 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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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3일 위메프에서 신발 재고가 있다고 해서 물품 선택 및 구입완료하였습니다. 제품 출고 상태를 계속 확인했고 상품출고대기중으로 진행중이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 및 소식이 없다가 11월28일 재고가 없다고 위메프 측에서 강제 취소를 시켰습니다.
물건 재고가 없으면서 물건이 있는 것처럼 고객을 호객하고 과대 및 허위광고를 하여서 물품을 구입하는 고객으로 피해를 받았습니다.
무분별하게 물건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물건 확인후에 물건을 판매하였으면 합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고객의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위메프 업체의 관리 감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11-28 14:5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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