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19 update : 2024-03-19 14:08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세라제화 반품 안해줍니다.

닉네임
smilems
 
 
 
 
등록일
2018-11-26 10:42:52
조회수
404
 
 
첨부파일
 55.jpg (172563 Byte)  /   3.jpg (122885 Byte)  /   6.jpg (195544 Byte)  /   2.jpg (119659 Byte)  /   12.jpg (92758 Byte)
네이버 페이를 통해 현대아울렛 송도점에서 139000원 부츠를 구매하였는데 반품을 안해줍니다.

S17a515 검은색 37과 2분의 1사이즈 주문했었는데 오른쪽 신발에 기스가 2군데 난 상품을 보내셔서 반품요청 했더니 왼쪽 신발에 제가 주름을 만들었다고 반품을 안해주셨어요.?
그럼 온라인에서 주문한 사람들이 실내에서 착화도 한번 안하고 구매확정 하는 사람도 있나요? 상품설명에 정사이즈보다 3센티정도 여유있게 신는게 좋다고 써있어서 2분의 1큰걸 시켰더니 뒤꿈치가 헐떡거려서 집에 있는 깔창을 신고 딱 한번 더 신고 그래도 헐떡거려서 벗었습니다.그게 전부예요. 그리고 바로 판매자에게 네이버 톡톡을 보냈습니다.
세라에서는 한번 착화해서 주름이 가서 재판매가 어려운 불량 제품을 제작합니까? 그 이유로 반품이 안된다면 오프라인에서만 파시고 온라인에서는 판매 안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옷도 아니고 실내에서 신문지 깔고 착화도 안해보고 만원짜리도 아니고 14만원 제품을 구매 결정하는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반품은 안되고 교환은 해주신다길래 왠만하면 신어보려고?
37사이즈 와인색으로 주문해서 오늘 다시 상품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오른쪽 왼쪽 신발 다 기스 색바램.흰색 본드 자국?? 하자가 많습니다.?
아울렛에서 물건 구매하는 소비자는 한철지난 이월 새상품을 싸게사려고 온라인에서 주문한거지 스크레치나고 하자있는 중고 상품을 구매하려고 온라인에서 주문한게 아니거든요.?

수없이 온라인 쇼핑을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해왔지만 이번 경우는 처음입니다.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하자있는 제품을 보냈을때에는 첫째는 고객에게 사과를 간단히 했었고 둘째는 동일 브랜드 다른매장에 새상품 혹은 상태가 좋은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고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셋째 새상품이 있으면 교환을 무상으로 해주셨고 품절이라면 반품을 할것인지 아니면 다른 상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 여쭤보더군요.

그런데 송도 아울렛 세라 매장에서는 죄송하다는 말은 한마디도 없이 검은색 부츠 어디에 기스가 있냐고 하더군요. 즉 잘 살피지도 않고 전화한거죠. 처음 제가 메세지 보냈을때에도 네이버 톡톡도 하루동안 응대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바빠서 말없이 반품해주시나보다 하고 무성의 함에 이런곳은 거래안하는것이 좋겠다하여 롯데아울렛에 새로 주문을 넣은것이었습니다. 역시나 하루 지나 송도아울렛에서 전화와서 그다음날 받은 제품은 이제 양쪽 신발에 하자가 있는 상품이었네요.
전화로는 새상품으로 보내준다더니 상품 받고 제가 사진 전송하니 기스를 투톤 가죽 제품이어서 그렇다고 말도 안되게 우기면서 사과는 한마디도 없구요.
끝까지 스크레치 인정을 안하시네요.. 가죽의 결이라니요. 저 흰색 본드도 가죽의 결 문제인지... 누가봐도 긁힌 스크레치 자국에... 가죽 빛바랜 제품 보내셨는데.. 중고나라에서 구매한것도 아니고 프리미엄아울렛도 매장 아닌가요?

집에있는 세라 제품의 다른신발들 모두 37사이즈를 신고있는데 s17a515 부츠모델은 37사이즈 역시 뒤꿈치쪽이 헐떡거려서 신을수가 없다고 설명드렸고.
송도 매장에서는 신발을 어떻게든 파셔야하는거 같아서 저도 손해끼쳐드리고 싶지 않아 3만원 더 비싼 다른 상품으로 그럼 교환하려고 마음먹고 또 문의하였습니다. 제가 신발값 차액 3만원은 당연히 지불하려구요.
그런데 저한테 선불 택배로 저 하자 있는 제품을 보내라고 하셨네요. 저렇게 하자 있는 제품을 배송비 반반도 아니고 저한테 부담하라는게 말이 됩니까?

비슷한 시기에 주문한 롯데아울렛 이천점에서 구매한 A17a515 상품 새상품 보내주셔서 잘 신고있구요.

검은색 하자 있는거 보내주신거 기분 나빠서 롯데아울렛 김해점에서 새상품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온 s17a515 상품 훨씬 깨끗했습니다.
그런데 현대아울렛 송도에서 전화와서 반품은 해줄수 없다하여 롯데아울렛 김해점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했더니 반품안해주는것에 어처구니 없다고 그런곳이 어느매장이냐고 여쭤보셨네요.친절히 응대해주시며 김해점 반품해도 된다 하셔서 제가 죄송하다고 하고 기꺼이 반품비 6천원 부담하고 반품했습니다.

현대아울렛 송도점은 두번 실내 착화해서 주름이 가서 재판매가 안되어서 반품이 안된다면서.
스크레치 많고 변색되고 흰색 본드인지 이물질인지 하자 가득한 제품은 소비자에게 판매 해도 됩니까?

온라인에서 구매한 신발을 실내에서 착화 한두번도 안해보고
그냥 반품하는 사람들이야말로 재미로 심심해서 반품하는 사람들 아닙니까?

집에 세라 신발 많습니다. 사이드오픈 펌프스.플랫슈즈 등등요.

같은 세라 브랜드에서 많은 제품을 판매하시는것은 신발마다 굽높이 디자인 착화감이 달라서 아닙니까?

신발을 눈으로 보고 나에게 사이즈가 딱 맞겠다 하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그런 사유로 반품이 안되면 온라인에서 판매를 안해야죠.

반품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8-11-26 10:4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