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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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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엠앤드에프 안마의자 불량제품 환불거부
icon 이다근
icon 
icon dlekrms2@naver.com
icon 2018-11-06 18:24:08  |  icon 조회: 127
첨부파일 : -
10월 4째주 중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삼성디지탈프라자 장기점에서
(주)엠앤드에프 안마의자 타이젠2를 34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10월 29일 제품을 설치받는 과정에서 보증서와 제품설명서 누락, 가죽돌기부분 찢어짐으로 인해 인터넷 최저가보다 20만원가량 싸게 삼성측에 구매하였기때문에 리퍼제품인가 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설명서와 제품보증서가 없어 삼성에 문의해보니 팩스로 뽑아주는 형식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안마의자 회사측에서는 리퍼제품이 아니고 새제품이라 주장하였으며 설명서와 보증서를 택배로 붙여준다하였습니다.

리퍼제품이 의심되는 가운데 안마의자 오른팔 부분이 전혀 작동을 하지 않아 제품불량으로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주)엠앤드에프 안마의자 회사측에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10월 31일 삼성전자 판매 직원이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안마의자를 사용하였고 제품불량 또한 시인하여 환불처리 해주는 방향으로 되는가 싶더니, 11월5일 안마의자 as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분해하여 수리하더니 이상이 없는 제품이라면서 환불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10월 29일부터 제품불량으로 인한 환불요청을 계속 하고있지만 삼성디지탈프라자(장기점)과 (주)엠앤드에프는 이를 묵인하고, 불량인 제품을 요구하지도 않은 수리를 하여 하자없는 제품이라 하며 환불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설치받은 당일부터 불량으로 인한 환불을 요구하고 있는데 하자제품을 고쳐놓구 하자가 없기떄문에 환불을 못해주겠다는 식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으로서는 소보원 접수밖에 할수있는 방법이 없어 문의하였는데, 소보원에서는 안마의자 회사측이 하자판정을 내리지 않으면 환불이 어렵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삼성디지탈프라자(장기점) 031-996-3336
(주)엠앤드에프 031-479-4322
2018-11-06 18:24:08
175.210.21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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