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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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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 홈쇼핑의 나이든 소비자 희롱
icon 홈쇼핑고발
icon 
icon wiwiforever@naver.com
icon 2018-10-02 11:34:26  |  icon 조회: 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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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 홈쇼핑에서 책자와 방송으로 나이든 소비자를 희롱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말이 끝날 즈음 아버지가 NS홈쇼핑 책자를 보고 소파를 주문하셨어요.
원래 가격이 94만 8천원인데 할인해서 가격이 72만9천원으로 주문을 하셨지요.
엄청난 할인이라 생각하고 기쁘게 주문하신걸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제품이 도착했을 당시 딸인 제가 제품의 이름을 갑자기 NS 홈쇼핑 웹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제품이 잘 왔는지 확인하려던 건데, 웹사이트에서는 주문한 소파와 동일한 소파의 가격이 훨씬 낮았습니다.

웹사이트의 가격은 원래 가격이 52만 9천원인데 할인 해서 48만 천원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깜짝 놀라서 항의 전화를 하였고 3일 뒤에 홈쇼핑에서 전화가 왔는데,

같은 제품이지만 브랜드 이름을 다르게 해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하나는 동서가구 하나는 서광이었습니다.

저희 65세 아버지는 인터넷을 하지 않으세요. 당연히 같은 제품으로 가격이 차이나는 소파가 있으리라 생각도 못하시고요...

그 점이 너무 화가 났습니다. 퇴직하시고 홈쇼핑을 취미처럼 매일 보는 아버지와 같은 연세의 노인들에게 같은 제품으로 브랜드 이름 하나로 사기를 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가구라서 환불시에 배송비 14만원을 따로 지불하라더군요...

아버지는 그냥 쓰자고 하지만, 이미 저희 가족은 소파를 보고 행복과 편안함 보다는 사기를 당했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어떻게 구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2018-10-02 11:3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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