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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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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펌프교체후 1년도 되지않아 고장이지만 AS 나몰라라
icon 천년바위
icon 
icon lotus61@korea.kr
icon 2018-09-12 09:56:33  |  icon 조회: 216
첨부파일 : -
2004년식 산타페차량 운전자로 고압펌프누수에 따른 급발진 차량사고 급증에따라
무상으로 고압펌프를 교환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
2017년 10월 28일 고압펌프를 교환하여 운행하던중
2018년 9월 8일 운행중이던 차량이 멈추어 서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차량 계기판에 붉은색 불이 켜지며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아 급히 보험사에 연락을
취하여 차량을 견인하여 고압펌프를 교체하였습니다
고압펌프를 무상교체하여준 서비스센터에 이러한 사실을 알리고 대책을 주문하였지만
돌아온 답변은 고압펌프 교체는 일회성으로 끝나기 때문에 어떠한 조치도 할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고압펌프는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교체하여 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무상으로 교체해준 고압펌프가 불량품으로 인하여 이번과 같은 일이 발생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품을 구입하여도 AS 기간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번과 같은 상황에서는 AS에 해당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2018-09-12 09:5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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