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8:54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대림오토바이불량및 as불만

닉네임
정대겸
 
 
 
 
등록일
2018-08-13 13:31:29
조회수
232
 
 
제가 오토바이를 6월18일날 XQ250 새차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한지 2틀이 지나서 오토바이 시커잭이랑 시동꺼짐증상및 오토바이 미션 빽내음소리가 나타났습니다.
본사고객센터로 새차가 왜이러냐 하니 교환및 환불이 안되니 as지정센터를 알려주더니 그쪽에 가서 as를 맡기라고 해서 갔습니다.시거잭은 교체를 하고 시동꺼지는거는랑 미션소리나는것이랑 봐달라고하니 새차라서 좀 지켜봐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그다음날 라지에다쪽 리저브탱크가 터졌습니다. as지정센터로 가면서 본사고객센로 전화하니 본사지사 팀장님과 연락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본사팀장 연락안옴)리저브탱크를 갈면서 미션부품을 교체하자고 하더군요. 어의가 없지만 어쩔수 없어서 고쳐만 달라했죠. 미션부품도 교체하구 리저브탱크도 교체를 했는데 2-3일후 교체한 미션 베아링과 리저브탱크가 또 고장났습니다. 그제서야 본사 지사팀장이 오더니 한번더 고치자고 하더군요. 고치고 며칠이 지나고 또 리저브탱크가 더지고 미션도 다시소리나고 해서 전화를 하니 또 마냥 고치자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리저브탱크가 더지고 교체했습니다. 교체후 미션소음이랑 엔진소음이랑 꺼지는거에 대해서 지사팀장이랑 만나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계속 시간만 끌면서 내오토바이로 샘플로 고치지말고 확실히 고치든 교환및 환불을 해달라고 했는데 교환및 환불은 안되니 한번더 고치자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일반서비스 센터말구 본사공장으로 가서 확실히 미션소음 엔진소음 꺼짐증상 고쳐달라구 하니 휴가철이라서 2주정도 걸린다구 하더라구여.본사 팀장이 미션은 새걸루 통째로 갈아준다고 해서 그래서 큰맘먹구 보내기로 결정하구 보냈습니다. 2주후에 오토바이가 왔는데 어의가 없게 고쳐진거 없더라구여. 미션은 중고로 갈아끼고 이제는 휠펌프소음까지나고 라지에다 리저브탱크도 깨져서 왔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전화를하니 할말이 없다구 하더군요.
지금오늘도 라지에다 리저브탱크만 교체하러 오토바이를 보냈습니다.
미션이랑 휠펌프소음이랑 엔진꺼지는거는 물건이 올라오는데루 하자고 하더라구요. 같은증상으로 리저브탱크만 4번갈고 오늘또가구 미션두 4번째고 시동꺼지는거는 추후에 고치자구 하고 본사팀장이 시동꺼지는것두 알고있데요 증상이 나오는걸....제가 본사팀장한테 이야기를 했죠 같은 증상이 여러번 나오고 고치지도 못할거면 교환 환불을 해달라고 이야기하니 자기선에선 능력이 안된다구 하더라구요. 그럼 결정할수 있는 분을 보내달라하니 계속고치자고만하는거예요. 제가 무슨자선사업가구 아니고 새차를 고치지도 못하고 계속 대림오토바이 센터 샘플로 굴릴수는 없는문제아닙니까? 고치지도 못하면 환불해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어떻게 해야될까요? 신고한다니까 이런걸루 신고하는사람없다고 신경도 안쓰는거 같더라고요. 본사서비스센터는 전화하면 본사팀장한테 넘기기만하구 본사팀장은 고치지도 못하면서 봐달라구만 하구.....
도와주세여. 어떻게 해야합니까? 지금 일두 제대로 못하구 이러구 있는 상태입니다. 새차를 사서 고장없이 타야하는데 대림오토바이는 문제가 있는오토바이를 알면서 팔구 있습니다. 그런데 그문제를 고치지도 못하면서 오토바이만 팔면 되겠습니까?

답변부탁드립니다. 정대겸 01033781281
작성일:2018-08-13 13:3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