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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트위터 @dailycnc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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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노버 노트북 메인보드 불량으로 인한 센터의 조치에 대한 불만
icon 오석정
icon 
icon scouple@gmail.com
icon 2018-07-26 18:48:49  |  icon 조회: 86
첨부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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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530S-14 Mighty i5
결제 : 2018/07/17 11:07:44
구매처 : 지마켓
판매자 : 주식회사 시러스 (서종호 : 02-704-1592)
배송일 : 2018-07-19 오후

내용
1. 윈도우등을 설치후 노트북을 들고 이동하면 다운(화면이 멈춤)되는 현상이 있어서 가까운 7월21일 레노버 서비스센터(강동구 길동에 위치)에 방문 ==> 분해후 유색액체(커피, 콜라)등의 유입으로 보드(cpu와 메모리 사이에 칩셋)가 타서 무상 AS,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 얘기함. 필요하면 소비자원에 신고하라고 함.
2. 7/23일 판매자에게 전화 함 ==> 상황설명하니, 레노버 본사에서 받은 그대로를 배송한거라 본인은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 함
3. 레노버 홈페이지 상에 고객지원센터 (1670-0088)로 전화해서 상황 설명( 오형진기사)하니, 상급부서로 전달했으니, 기다려달라고 함 ==> 상급자 또는 상급부서와 통화요청(거절)
4. 7/26일 고객지원센터 김동욱기사(1670-0088)로 전화 진행상황을 물어보니, 동일한 얘기(상급부서로 전달했으니, 기다려달라)만 함 ==> 기사님과 해결이 안되니, 팀장님이나 상급부서 통화 요청
5. 7/26일 고객지원센터 팀장님과 통화 ==> 동일한 얘기(상급부서로 전달했으니, 기다려달라. 죄송하다.) ==> 어떤 확인을 위해 얼마나 시간이 필요한지 요구. ==> 거절(모른다. 상급부서에 전달은 했으나, 전달 받은게 없다.) ==> 7/31일까지 기다렸다가 연락이 없으면 다시 전화하겠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상급부서에 저의 불만사항을 자주 전달해주기를 요구함

나의 입장
1. 유색액체를 쏟은 적이 없음.
2. 만약 쏟았다면, 보드나 노트북 다른곳에도 액체가 유입된 흔적이 있어야 됨
3. 고객지원센터에서 상급부서 어떤이유로 얼마나 기다려야 되는지 요구함 (미안하다고만 함)
4. 즉각적인 교환 환불을 요청함.
2018-07-26 18:48:49
106.247.255.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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