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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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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수슬러시냉장고
icon 이은정
icon 
icon monster602@nate.com
icon 2018-07-26 17:30:49  |  icon 조회: 22
첨부파일 : -
다시한번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5월18일쯤 중고육수냉장고 술러시아를 중고업체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한달이 지나 기계이상으로 구매한 업체쪽에 문의했더니 A/S부르라고 자기들이 부담한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A/S불렀는데 가스가 새고있고 센서부분이 고장이라고 하더군요....
통 내부에서 새는거는 수리불가라고....
그래서 업체에서는 전액환불과 물건 들어올때 들어간 배송비 10만원과 수리(출장비)를 위해 들어간 비용 5만원 모두 부담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업체 팀장이란 사람이 전화와서 한달은 쓴거니까 기계에 대한 환불만 해준다는 거예요.
직원이 뭘 몰라서 그랬다고....
삼성 엘지 들먹이면서 큰 업체들도 감가삼각이라는걸 해서 다 환불은 해주지 않는다면서요.
슬러시아 올려놓은 사이트 보면 AS보상기간 3개월이라고도 명시 되있고요.
배송비 10만원은 둘째고 A/S비용은 보상해야하지 않냐했더니 안해준데요.
기계가 언제 고장났는지도 모른다면서....한달동안에 말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해야하나요?
기계값 전액환불은 받았고 배송비와 A/S비용은 못받았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내봤지만 감감무소식이고요.
빠른조치부탁드립니다.
2018-07-26 17:30:49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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