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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육수슬러시냉장고

닉네임
이은정
 
 
 
 
등록일
2018-07-26 17:30:49
조회수
134
 
 
다시한번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5월18일쯤 중고육수냉장고 술러시아를 중고업체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한달이 지나 기계이상으로 구매한 업체쪽에 문의했더니 A/S부르라고 자기들이 부담한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A/S불렀는데 가스가 새고있고 센서부분이 고장이라고 하더군요....
통 내부에서 새는거는 수리불가라고....
그래서 업체에서는 전액환불과 물건 들어올때 들어간 배송비 10만원과 수리(출장비)를 위해 들어간 비용 5만원 모두 부담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업체 팀장이란 사람이 전화와서 한달은 쓴거니까 기계에 대한 환불만 해준다는 거예요.
직원이 뭘 몰라서 그랬다고....
삼성 엘지 들먹이면서 큰 업체들도 감가삼각이라는걸 해서 다 환불은 해주지 않는다면서요.
슬러시아 올려놓은 사이트 보면 AS보상기간 3개월이라고도 명시 되있고요.
배송비 10만원은 둘째고 A/S비용은 보상해야하지 않냐했더니 안해준데요.
기계가 언제 고장났는지도 모른다면서....한달동안에 말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해야하나요?
기계값 전액환불은 받았고 배송비와 A/S비용은 못받았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내봤지만 감감무소식이고요.
빠른조치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8-07-26 17:3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