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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서울우유 이물질

닉네임
이향화
 
 
 
 
등록일
2011-12-16 09:54:15
조회수
5328
 
 
첨부파일
 서울우유이물질.jpg (38294 Byte)
 

10월 서울우유를 구매했어요. 근데 공교럽게 현재 임신중인 동생이 그 우유를 마셨어요.너무도 화가나서 서울우유에 전화를 했어요.근데 회사측에서 검사를 해야된다면서 현품을 가져가버린거예요...ㅠㅠ 그러면서 직원이 성의 없어 전화와서 5만원 보상을 해준대요..너무도 화가나서 제가 전화해서 난리했어요.그랫더니 과장이 와서 미안하다구 신입직원이라서 그렇게 된거 같다면서 2주 시간 달래요. 회사서 회의 해서 답법준대요.정확히 2주후 본부장이랑 왔어요 넘 미안하다구 보상꼭 해준다구 다른데 얘기하지 말라구........

그러다 보니 시간이 2달 지난거예요...이제와서 알아서 해라구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해라고 하는거예요. 나쁜 사람들....손이야 발이야 할때는 언제구... 그래서 소비자센터에 고발하니깐 시간이 넘 오래 지나구 현품이 없어서 처리가 안된다는거예요...넘 화가 나서 미치겠어요..

지금은 전화도 안받구 태도가 완전 변했어요....임산부가 마셧는데 최대한 전면검사 전부 받아보라구 해야 되는게 기본이 아닌가요?

 

 

 

 

 

 

 

작성일:2011-12-16 09: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