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8 23:55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베가레이서실망

닉네임
송한나
 
 
 
 
등록일
2011-10-24 22:35:48
조회수
4798
 
 

8월후반기쯤 베가레이서를사서 정말 잘쓰고있는데

일이주지나더니 갑자기 소프트웨어 비실행으로 폰이 조금씩 꺼지는거에요

수리하러가려고해도 시간이안나서 그냥놔도야지 그랬는데 한달지나니까

하루에한번이상씩 꺼지는거에요 그래서 이상해서 폰산데갔더니 이거 스카이소비자센터

가야된다해서 좀있다 갈려고 있는데 업그레이드 나왔길래 하고서 다음날

폰만지다가 갑자기막 꺼지는거에요 원래그랬으니까 다시켜야지하고 키는데

안켜지는거에요 그래서 일산 마두역근처 스카이 소비자센터에 맏기고 오니까

전화가오는거에요 폰 심하게떨어트린적없냐구.. 없다고했더니 이거심각하다고

안속이 너무심하게 손상되서 십몇만원을 내야된다는거에요

너무어이가없고 화가나네요,,,,

작성일:2011-10-24 22:3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