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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모토로라a/s의 수준

닉네임
유영신
 
 
 
 
등록일
2011-08-21 09:27:46
조회수
4952
 
 

구입후 15일(7월25일 개통)된 디파이방수폰이 제기능을 못한채 침수되어(변기침수후 바로 베터리분리후 마른수건으로 물기제거) 신촌as쎈타에 의뢰하였으나 직원최창환씨는 디파이가 방수폰이 아니라 단정짓고 손가락에 물묻혀 튀기는정도의 물로써만 방수차단기능 할 뿐이라고 액정수리비 225000을 요구하였습니다.(모토로라 홈피와 약관엔 베터리뚜껑과 모든 구멍 막흰 상태에선 수심1m에서 30분간 방수기능의 데이타확인과 문제시 약정기간 무상수리))

더불어 화학약품에 담궜기때문에 부식되었다는 거짓말과  오전부터 왜 귀찮게 하느냐며 다른지역as를 찾아가보든 소보원에 고발하라했습니다

하여 본인은 본사 써비스팀에 의뢰하여 방수폰이 아니란 직원의 문제성발언과 구입15일의 새폰이 침수에 의한 기계적결함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논의후 본사써비스팀장의 방수폰이 맞다는 확언과(위에서 언급한 방수조건)과 더불어 꼼꼼히 무상수리후 자택으로 택배수령해준다 했으나 본인이 신촌as최창환씨를 통해 방수test후 직접받겠다하여 신촌as로 수령하러 갔으나 무상수령해주길 거부하며 액정수리비 75400원의 요구와 유상수령거부시 예전침수폰 그대로 기계조작해 원고장 상태로 해놓겠다 협박하였습니다.

이에 본인은 신촌직원최창환씨와 더이상 소통불과임을 확인하고 2주동안 스마트폰사용 못 한 손해와 불편합때문에 75400을 지불하고 유상수령하고 왔으나 본사의 지침을 무시한채 고객에게 유상수령하지 않으면 침수폰상태로 기계를 다시 고장내겠다는 발언의 모토로라 as직원의 비윤리적문제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11-08-21 09: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