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레드팜 나쁜 홍보방법
닉네임
유포터
등록일
2018-07-04 13:58:11
조회수
270
무심결에 휴대폰으로 온 전화를 받았습니다.
레드팜 화장품 판매하기 위해서 샘플 20g 보내주면서 택배비 2,900원 착불로 왔습니다.
보내준 제품을 개봉한 순간 기분이 아주 나빴던 것은 샘플 10g 짜리 2개를 보내면서 택배비를 받는 것과
그 박스안에 본품을 보내주면서 개봉하면 반품이 안된다고 써 있는 글을 보면서 교묘한 상술에 화가 났습니다.
샘플 10g 자리 2개 보낸면서 본제품을 팔려고 이런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교묘하게 사게 만는는 아주
나쁜 판매 마케팅을 보고 화가 나서 글을 올입니다. 자기들은 그 화장품 케이스 feadbook 받기 위해 한다고는 하지만
쌤플 사용하고 좋으면 쓰고 돈 내라는 얘기인데...아주아주 비열하고 치사한 판매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입니다.
그대로 바로 반송 처리한 후 도대체 내 휴대폰 번호를 어디서 알아서 이렇게 전화를 하는 걸까요?
통신사에서 정보를 넘기나요?
작성일:2018-07-04 13:5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