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_170929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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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투어를 고발합니다
icon 나투어뮤직
icon 01065511722
icon naturmusic@naver.com
icon 2018-06-18 10:34:28  |  icon 조회: 607
첨부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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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항공권 구매를 90만원대로 했는데요
제보대상 : 내일투어
사연 발생일 : 2018.6.15일
제보내용 : 2018.6.15일 지인들과 항공권 구매를 했습니다. 당시 아시아니항공이 전제척으로 98만원대에 나와서 지인분들은 하나투어/노란풍선애서 당일 예약후 몇 분뒤에 바로결제를 했습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쓰려고 “내일투어”에서 결제를 해야만 해서 예약을 984,400원에 예약을 하고 결제를 하려는데 결제창이 안떠서 직원한테 물러보니 월요일쯤 결제가 가능하다하여 오늘 2018.6.18일 기다렸는데 금액이 1,061,600원으로 오른 가격으로 결제를 하라는 겁니다!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나요? 2018.6.15(금)에는 98만원대로 예약가능하다고 소비자가 예약하게한 다음 오늘2018.6.18 오른 가격으로 결제를 하라는 겁니다! 하나투어! 노란풍선을 당일 금액이 결제되어 지인분들이 싼 가격에 예약을 했는 내일투어를 소비자를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너무 화가나서 신고합니다
않ㄱ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2018-06-18 10:34:28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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