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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 고발하고싶습니다

닉네임
sm0220
 
 
 
 
등록일
2018-06-11 00:58:31
조회수
367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환불거부
제보대상 : 아고다
사연 발생일 : 2018년6월2일
제보내용 :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아고다 호텔예약사이트를 고발하고싶습니다.마닐라솔레어 호텔예약후 중복예약으로 바로 취소요청한다고 했습니다.상담원 수차례 통화후 호텔측에서 안해준다는 핑계만 됩니다.그런데 제가 필리핀현지가서 확인한결과 아고다측에서 취소요청한적도없고 100프로환불불가정책은 아고다정책이라고합니다.제가 맘이변해 환불을요청했다면 나쁜사람입니다.같은날같은장소에 숙박하는데 왜 취소하겠습니까?자꾸 호텔측핑계를 대길래 필리핀현지에서 해결할려고 수차례 메일도 보냈습니다.그런데 답변메일한통 오지 않았습니다.그런데 한국도착후 아고다에 전화하니이제와서는 그렇케 얘기한 직원분이름을 얘기하라고 합니다.이런 대기업에서 고객응대를 이렇케 해도 됩니까?정말 여행내내 너무 속상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호텔에만 있었습니다.너무 속상해 인터넷 검색한결과 이런경우가 상당히많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경고까지받은상태인데도 시정하고 있지않습니다.관계자여러분 꼭 도와주세요
작성일:2018-06-11 00:5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