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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kt에서 사기맞았어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10 21:43:43
조회수
386
 
 
제목 kt에서 사기맞았어요
제보내용 2017년 3,4월경 패드, 인터넷, 아이폰7+ 개통함. 패드, 인터넷을 6개월만 개통 후 해지시 위약금, 할부금 모두 정리해주기로 약속했음. 패드는 2018년 5월11일경에 해지되어서 약 18만원정도의 돈을 받아야함.
2018년 1월초 하단kt점에서 아이폰7+에서 아이폰x로 기기변경 했음.
이때 아이폰7+ 잔여 단말기 할부금 전체 정리 약속함.
알고보니 아이폰x 개통이 잘못 되어있고, 패드도 해지처리 안되어있어서 직접 서면에있는 kt매장 방문하여 아이폰x로 다시 기기변경함. 이때 패드 해지함. 이때 발생하는 위약금 판매자부담해주기로 약속함.
같은 폰으로 기기변경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아이폰8+로 개통 원하였으나 기기가 없는 관계로 14일이내에 개통취소 된다며 기기나오면 바로 바꿔주기로 약속함. 또한 잘못개통한거 때문에 추가로 4개월동안 4만원씩 낸 돈 총 16만원과 패드 18만원가량, 아이폰x할부금 4개월 24만원까지 모두 주기로 약속함.
한달동안 기다렸으나 정리가 전혀 되지 않음.
아이폰x를 개통한지 22일정도 되는 날, 아이폰8+로 개통해준다며 연락이 와서 만남.
기기변경의 의미로 이해하였으나 보니 동의도 얻지않고 신규로 아이폰8+개통을 하였고, 영업일인 월요일에 개통취소 후 현재 쓰고 있는 번호로 기기변경처리 해주겠다고함. 이때 발생하는 위약금도 판매자부담해주기로 약속함.
그리고 의심스러워서 확인해보니 2017년도 3,4월경에 개통한 아이폰7+의 할부금이 정리가 안되어있는것을 확인함.

고로 영업일이 아니라 정확하게는 확인할 수 없지만.
아이폰7+ 할부금(1월부터 자동이체 된 금액과 현재 잔여할부금)
아이폰x 할부금 2대 약 300만원
잘못 개통해서 추가로 요금낸 16만원가량
패드해지 안되서 자동이체된 약18만원
아이폰x 4개월 할부금 24만원을
5월11일경에 다음날까지 약속하였으나 계속해서 미루다 현재 한달이 지나버림.

그판매자는 현재 대리점에 클레임비용으로 빚을지고 그만둔 상태이며, 계속 말이 바뀜.
믿음이 전혀 가지 않아 한달이라는 긴시간을 기다려주다가 결국 신고합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할부 건수가 총 4건이며, 이번달 청구금액에 위약금과 모든 할부금 처리가 되지않아 당장 34만원가량의 금액이 나옴.
계약서에 스스로 돈을 주기로 약속한 금액을 자필로 적어 주어서 보관중이며, 들어보진 않앗지만 음성녹음한것도 보관하고 있고, 또한 카톡과 문자내용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판매자 성함은 박재완. 해당 대리점은 용화라고만 들었습니다.

결론은 kt통신사를 못 믿겠으며 당장의 해지를 원합니다.
또한 빠른 모든 금액처리를 원합니다.
제보자명 박수연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2408568
전화번호
이메일 barbie7240@naver.com
작성일:2018-06-10 21: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