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20 16:07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컴지식뱅크 방문판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09 18:00:21
조회수
364
 
 
첨부파일
 KakaoTalk_20180609_174810092.png (295933 Byte)  /   KakaoTalk_20180609_174810317.png (296607 Byte)
제목 컴지식뱅크 방문판매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컴지식뱅크 방문판매를 받은 한 대학생입니다.
컴지식뱅크를 환불시간 안에 환불신청을 하였지만 아무런 연락이 없다가 대뜸 문자가 오면서 돈들 내노라 하네요....
문의 전화를 하려 해도 이미 전화가 불가능한 시간에 연락을 해서 불가능하고 온라인 문의도 답을 안합니다.
반환해야 되는 CD는 있는데 어떤 방식으로 반환해야 하는지 설명도 없네요 그냥 주소로 보내라는 건지.....
쨌든 새내기 대학생들을 상대로하는 사기같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제보자명 김지훈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579-7411
전화번호
이메일 1999gihun@naver.com
작성일:2018-06-09 18: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