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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홍대 kt매장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09 14:48:57
조회수
329
 
 
제목 홍대 kt매장
제보내용
조회 : 3

통신사변경을하기위해 들린곳에서 기기를새로개통을하셨어요 노트8쓰고있었는데 노트8기기 2개가 생겼죠
하나를가져가셨고 가져가시면서 휴대폰기기값은 하나만내라고 요금조회를해보니 2개가 제명의로 되어있고 이중할부로 내게생겼더라구요 화가나서 휴대폰판매자분께 말씀드리니 줄수없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본사에 연락해서 휴대폰을 돌려받지못하는 상황인데 이건 어떻게된일이죠??문의를해보니 죄송하다고 담당자랑 연락을 해본다고 하시고 돌려받았죠 그런상황들이 좋게 원만하게 해결되길바랬지만 뜻처럼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본사랑 통화여러번 한후에 연락을 다시했더니 개통취소를 해주겠다며 오라고하시더라구요 갔더요 하지만 이어폰을 썻고 8일이나 쓴 휴대폰을 어떻게 다시 되팔수있냐고 바꿔주지못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를 기만하고 제 휴대폰을 팔려고한 분을 어떻게 해야 처벌할수있나요??? 제가 멍청하기 때문에 다 뒤집어 써야하나요??
제보자명 윤다은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6218967
전화번호
이메일 dnfl93010@naver.com
작성일:2018-06-09 14:4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