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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위메프 배송 지연(늦어도 너무 늦는 배송)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02 14:07:10
조회수
474
 
 


























제목 위메프 배송 지연(늦어도 너무 늦는 배송)
제보내용 위메프에서 물건을 정말 많이 구입하고 있는데....

배송때문에 물건을 구입할때마다 맘을 조려야한다

기본 배송 지연 문의글을 2,3번 그것도 참자 참자 하면서 남겨도 늘상 구입양이 갑자기 많아져서 늦어진다는둥, 업체에 연락이 않된다는둥 말도 않되는 변명의 답글을 달고 무작정 기다리라고만한다. 소비자가 지쳐 취소해주세요는 기다렸다는듯이. 취소하고....

여러번의 이의제기에도 위메프는 변화가 없다. 온통 문의글에 배송에 대한 항의글로 도배가 되어도 업체에대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거같다. 그러다보니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다.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물건을 팔고 있는 위메프업체는 판매를 못하게 했으면좋겠다.
제보자명 강지숙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9204711
전화번호
이메일 wltnrl1004@hanmail.net
작성일:2018-06-02 1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