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최윤정
제목 | 코웨이연수기곰팡이 |
제보내용 |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고 있는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아파트에 새로 입주한후에 아이들 피부에 좋다는 코웨이 연수기를 설치하였는데요 알아보니 39개월정도 사용하였는데 최근(5/25금요일) 서비스기사가 방문하여 서비스하려고 뚜껑을 열었는데 보시다시피 곰팡이로인해 물탱크안이 엉망이고 한방필터라고 광고하는 코웨이측에 화가나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검색해보니 몇년전에도 같은상품으로 같은제보가 있더군요 이런상품을 재판매하고 있었네요 작은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일부러 설치한 연수기인데 아이들이 곰팡이물로 샤워를하고 세수를하고 양치를하고 성기를닦고 저는 정말 분노하고있습니다. 코웨이측에 사실전달하였고 방문기사가 직접사진을찍어서 접수하였고요 저도 따로 접수하였는데 전화가와서 하는말이 교화해줄테니 사용하랍니다.환불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제가 코웨이제품만 제습기 청정기 정수기 비데 연수기까지 전부사용하고 있었는데 연수기 해지하고 수거해가는거는 당연하고 더러운물사용하며 냈던 렌탈료 환불을 요청하였고 더이상 코웨이제품을 신뢰할수없어서 지금 사용하는 코웨이제품에 대하여 사용하지 않겠다고 접수하였습니다. 소비자보호센터에도 접수하였습니다. 현재 코웨이측에서는 연락도없고 처리해주는게 없어서 답답해 하고만있는 지경입니다. 도움받을곳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어 도움을 요청하고자 남겨드립니다. 직접오셔서 사진찍어가셔도 됩니다. 지금껏 그물로 씻어온걸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는것 같아요 도와주세요. 더러운물을 사용하면서 렌탈료를 납부했는데 그게왜 환불이 안됩니까..연락부탁드립니다. 제가 출근을해서 집전화는 되지 않고 핸드폰으로 부탁드려요 |
제보자명 | 최윤정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51210915 |
전화번호 0313425404 | |
이메일 | seea0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