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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코웨이 정수기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01 01:21:59
조회수
546
 
 
첨부파일
 1527485204200.jpg (88128 Byte)
제목 코웨이 정수기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사진 첨부합니다 10년가까이 믿고 쓴 코웨이 사기꾼들이 맞아요 5년동안 렌탈로쓰다 멤버쉽으로 가입하여 관리받는데 코디분이 점검왔다가 물이 나오지 않아 첨으로 앞의 덮개를 열었는데 사진과같은 광경에 기절초풍 하였어요 이물을 언제부터 마신건지 헐 이었습니다 코디 팀장이 찾아와 이야기 하고 정말 화가 났지만 참았어요 그뒤 한번만 더믿어보자하고 직수형 정수기로 바뀠는데 한달도 안되 물이 정수기 바닥에 줄줄 새네요 기사님 왈 우리집 수압이 너무 세서 그렇다고 하시고 교체해준다는걸 그냥 코웨이 안쓴다고 가시라했어요 그뒤로 지금 일주일 짼데 연락 한 통 없는 이 회사 도대체 어떤 회산가요 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옵니다
제보자명 김희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5946806
전화번호 01055946806
이메일 xzilian@naver.com
작성일:2018-06-01 01:2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