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카카오 스토리를 고발 |
제보내용 | 카카오 스토리의 쇼핑클리어라는 곳에서 3월26일 카드로 가방을 주문하고 해외배송상품이라 3주를 기다렸으나 물건이 오지않아 업체에 연락후 카드취소를 요청 1주일만 더기다려달라셔서 기다리다 연락 3일안에 환불조치하시겠다기에 기다렸습니다. 5일이지나 연락드리니 일주일안에 환불 약속 그이후로는 담당자가 바뀌었다며 곧처리 하시겠다더며 2달이 넘게 안해주시네요. 소보원에 고발하였으나 협조공문만 보내고 카카오스토리에 이업체의 계정에 대한 제재를 요구 카카오스토리내의 상거래는 개인의 거래로 제재를 할수없다는 답변만. 카카오스토리는 상점들을 홍보(버젓이 올라오는 광고 캡쳐)하며 피해에는 무관하다는 태도는 무책임하기 짝이 없습니다. 대다수 소비자는 이거래가 안전하지 못하며 카카오와 무관하다고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쇼핑클리어 같은 업체는 계속적으로 영업을하며 저같은 피해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상점에 보면 물건배송이 안되거나 환불이 안됨을 문의하는 글이 올라옴 카카오 스토리내 상점을 폐쇄하거나 불량업체의 제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제보자명 | 이혜란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74052203 |
전화번호 | |
이메일 | sabily@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