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카카오 스토리를 고발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29 08:50:56
조회수
629
 
 
제목 카카오 스토리를 고발
제보내용
카카오 스토리의 쇼핑클리어라는 곳에서
3월26일 카드로 가방을 주문하고 해외배송상품이라 3주를
기다렸으나 물건이 오지않아 업체에 연락후 카드취소를 요청
1주일만 더기다려달라셔서 기다리다 연락
3일안에 환불조치하시겠다기에 기다렸습니다.
5일이지나 연락드리니 일주일안에 환불 약속
그이후로는 담당자가 바뀌었다며 곧처리 하시겠다더며
2달이 넘게 안해주시네요.
소보원에 고발하였으나 협조공문만 보내고
카카오스토리에 이업체의 계정에 대한 제재를 요구
카카오스토리내의 상거래는 개인의 거래로 제재를 할수없다는 답변만.
카카오스토리는 상점들을 홍보(버젓이 올라오는 광고 캡쳐)하며 피해에는
무관하다는 태도는 무책임하기 짝이 없습니다.
대다수 소비자는 이거래가 안전하지 못하며
카카오와 무관하다고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쇼핑클리어 같은 업체는 계속적으로 영업을하며
저같은 피해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상점에 보면 물건배송이 안되거나 환불이 안됨을 문의하는 글이 올라옴
카카오 스토리내 상점을 폐쇄하거나 불량업체의 제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보자명 이혜란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4052203
전화번호
이메일 sabily@naver.com
작성일:2018-05-29 08:5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