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8 update : 2024-03-28 18:24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터넷쇼핑사기

닉네임
mina5229
 
 
 
 
등록일
2018-05-29 01:40:51
조회수
621
 
 
첨부파일
 20180527_232054.jpg (1316917 Byte)  /   20180529_004504.jpg (2049316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아디다스 사기판매입니다
제보대상 : 네이버 켄지홀릭
사연 발생일 : 5월 17일경구매 5월23일경 제품 받았습니다
제보내용 : 구매한 제품과 다른상품을 받았습니다! 병행수입상품이라 해서샀는데 정품여부를 떠나 전혀 화면과 다른 상품을 보내고는 같은제품을 보낸것이 맞다고 농락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단순변심이라며 왕복배송비를 지급해야 환불가능하다니요?? 누군가는 귀찮아서 또 누군가는 왕복배송비 내느니 그냥입지.. 이런걸 노리고 이런식의 장사를 하는데 더이상 이런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강력조취를 취해야하는게 아닐까요?? 얼마전 뉴스에서도 대한통운 창고에서 짝퉁판매업자가 불법판매하다 걸렸던데 여기주소도 대한통운과 관계있는듯 하여 더 찜찜합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화면은 분명 스팽글 반짝이고 받은건 이상한 금박지가 붙어있어요! 그리고 목에있는 상품택도 화면과 다르구요
작성일:2018-05-29 01:4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