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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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보제목 : 아디다스 사기판매입니다
제보대상 : 네이버 켄지홀릭
사연 발생일 : 5월 17일경구매 5월23일경 제품 받았습니다
제보내용 : 구매한 제품과 다른상품을 받았습니다! 병행수입상품이라 해서샀는데 정품여부를 떠나 전혀 화면과 다른 상품을 보내고는 같은제품을 보낸것이 맞다고 농락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단순변심이라며 왕복배송비를 지급해야 환불가능하다니요?? 누군가는 귀찮아서 또 누군가는 왕복배송비 내느니 그냥입지.. 이런걸 노리고 이런식의 장사를 하는데 더이상 이런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강력조취를 취해야하는게 아닐까요?? 얼마전 뉴스에서도 대한통운 창고에서 짝퉁판매업자가 불법판매하다 걸렸던데 여기주소도 대한통운과 관계있는듯 하여 더 찜찜합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화면은 분명 스팽글 반짝이고 받은건 이상한 금박지가 붙어있어요! 그리고 목에있는 상품택도 화면과 다르구요
작성일:2018-05-29 01:4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