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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을 보내놓고 모든 피해를 소비자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
제보내용 | (주문번호 201805021020672) 주문한 상품: [AVEDA]아베다 샴푸어 샴퓨어 샴푸 컨디셔너 1000ML 인데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를 보내왔습니다. 멀리 해외에서(싱가폴) 배송비까지 지출하며 편하게 구입하겠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전세계 배송을 자주 이용해 오고 있었습니다. 처음 상담글에 교환을 원하며 앞면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뒤로 뒷면 바코드 사진이 필요하다하여 찍었지만 전산의 오류인지 파일 업로드가 안됨 으로 나타나 보내지 못하고 있으니 다른 주소를 알려달라고 여러번의 상담글을 올렸지만 대답이 없는 상태 입니다. 왠만하면 제가 다른 상품이지만 사용해보려 이해해보려 하겠지만 몇년전 로즈마리 민트 샴푸를 쓰고 피부질환을 겪은적이 있어서 거부하는 상품입니다. 판매자측에선 그 어떤 사과의 말조차 없고 우체국에 직접가서 반송하고는 영수증을 보내오면 그제야 액션에 들어가겠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선결제를 악용하여 판매자측이 나몰라라 하는 행태에 불같이 화가 나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어떻게든 도와주세요. 반드시 제가 주문한 것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그리고 계속 쇼핑몰자체에 사진올리기에 왜 파일 업로드 불가로 명시되는지 그 부분도 납득이 안갑니다. 소비자측으로 손해를 돌리려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제보자명 | 변지연 |
연락처 | 휴대폰번호 65-9236-3681 |
전화번호 070-7612-3202 | |
이메일 | sizz123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