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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을 보내놓고 모든 피해를 소비자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21 10:33:22
조회수
920
 
 


























제목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을 보내놓고 모든 피해를 소비자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제보내용 (주문번호 201805021020672)

주문한 상품: [AVEDA]아베다 샴푸어 샴퓨어 샴푸 컨디셔너 1000ML



인데



아베다 로즈마리 민트 샴푸를 보내왔습니다.



멀리 해외에서(싱가폴) 배송비까지 지출하며 편하게 구입하겠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전세계 배송을 자주 이용해

오고 있었습니다.

처음 상담글에 교환을 원하며 앞면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뒤로 뒷면 바코드 사진이 필요하다하여 찍었지만 전산의 오류인지 파일 업로드가 안됨 으로 나타나

보내지 못하고 있으니 다른 주소를 알려달라고 여러번의 상담글을 올렸지만 대답이 없는 상태 입니다.

왠만하면 제가 다른 상품이지만 사용해보려 이해해보려 하겠지만

몇년전 로즈마리 민트 샴푸를 쓰고 피부질환을 겪은적이 있어서 거부하는 상품입니다.

판매자측에선 그 어떤 사과의 말조차 없고

우체국에 직접가서 반송하고는 영수증을 보내오면 그제야 액션에 들어가겠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선결제를 악용하여 판매자측이 나몰라라 하는 행태에 불같이 화가 나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어떻게든 도와주세요.

반드시 제가 주문한 것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그리고 계속 쇼핑몰자체에 사진올리기에 왜 파일 업로드 불가로 명시되는지

그 부분도 납득이 안갑니다.

소비자측으로 손해를 돌리려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제보자명 변지연
연락처 휴대폰번호 65-9236-3681
전화번호 070-7612-3202
이메일 sizz1230@naver.com
작성일:2018-05-21 10: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