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직원이구만둬서 해결해줄수있는방법이없다네요 참!!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16 07:22:10
조회수
1195
 
 
제목 직원이구만둬서 해결해줄수있는방법이없다네요 참!!
제보내용 작년6월쯤..곧태어날 아이를위해 공기청정기를 대여했습니다..그러던중 필터교환차 코디다왔었고 코디가 가습기가있냐고 물어서 없다고하니 공기청정기랑 가습기가같이되는게이ㅛ다고 상품을추천했어요 얼마냐고물으니 지금행사를해서 4500원만 추가하면 한대를 더 설치한다는말에 싸다 정말4500원요? 그랬더니 맞다고하여 하나를 도설치했어요
그러다가 담달통장확인해보니 150000정도가 출금됐길래 코디분오면 물어볼라고기다리던차 커디가 바껴서와서,전에코디분물어보고 왜가격이다르냐니 회사 들어가서 전화준다더니 연락이없더라구요 저도바빠서 그냥저냥넘어갔는데 또두달이지나서 코디분이 바껴와소 또물오봐ㅛ죠 그때가격이랑 왜틀리냐고..그랬더니 직원이그만둬서 해결해줄수어뵤다네요 그러던차 통잔정이를해보니 두대값인 7만원이 넘게빠져나가고있는거예요 완전어이상실 본사와 대리점 다전화했는데 대리점은 직원이그만뒀다는얘기만하고 본사는 기다리라면서 해결되는건 지금 한달째 아무것도없고.. 진짜답답하기만합니다
제보자명 박은선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0646454
전화번호
이메일 ejekqkrrk@naver.com
작성일:2018-05-16 07: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