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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환불은 절대 불가한 옷가게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13 06:10:44
조회수
1349
 
 
제목 환불은 절대 불가한 옷가게
제보내용 1700 옷 구매
1740 환불 요청 (집에 가는 길에 변심)

환불이 되지않는다고 공지(포스트잇에 작성되어있었음) 되어있지 않느냐며
환불은 절대 불가하다고 다른옷으로 변경 구매 강요

1750 변경
1800 다시 환불 요청

한분한분 환불해주다보면 다 해야하는 상황발생. 환불 못해준다고 함
입고 다녔던 것도 아니고 공지를 말하지않아 몰랐으니 해주는게 당연하다고
10여분 실갱이 끝에 겨우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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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략하게 상황정리해보았습니다
입고 밖을 나간것도 아니고 매장에서 한번 입어보고 구매 후 잠시 뒤 갔는데 환불이 되지 않는다니요
얼척이 없고 어이가 없고 가장 심각하다고 느낀 건
요즘같은 세상에 환불이 되지 않는다니요 붙여두었는데 보지못했냐고 오히려 큰소리치는
사장을 보고 이건 그대로 두면 안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골목상권, 동네장사라지만 누가 갑이고 누가 을인지 모르겠습니다
'갑질'은 잘못된 것이지만 엄연히 소비자, 판매자 중 갑과 을은 존재합니다

다른 소비자분들의 불편이 더이상 없도록 조치부탁드립니다
어떤 조치 가능할까요..?
제보자명 황지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93489271
전화번호
이메일 geojiyoung@naver.com
작성일:2018-05-13 06: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