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8:54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우리탑항공 항공권 환불 없이 예약취소.. 돈은 어떻게 돌려받아야 하는지?

닉네임
song
 
 
 
 
등록일
2018-05-09 13:07:13
조회수
1578
 
 
첨부파일
 6A736A15-F408-4368-8C7F-309507224834.jpeg (419829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우리탑항공 환불없이 예약취소
제보대상 : 우리탑항공
사연 발생일 : 2018.5.8~5.9
제보내용 : 입금후 시간이 계속지나서 발권을 해주든지 환불처리를 해주면 카드결제로 재진해란다고 했는데 덜컥 예약취소만 해주었습니다.. 그럼 제가 입금한 90만원 돈의 돈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전화해도 안받고 온라인 상담만 가능하다는데 예약취소로 뜨니 더이상 온라인 상담 쓰는 란도 없어졌습니다.. 예약취소가 이렇게 빠른 처리가 가능했으면 입금 확인 후 발권처리를 해주셨어도 될듯한데.. 환불을 먼저 받고 싶에요 예약취소만 되있고 저는 입금을 한 상태라 입금확인 되기도 전에 예약 취소되버려서 난감합니다. 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8-05-09 1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