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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위메프 사기꾼입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08 13:36:09
조회수
1497
 
 
제목 위메프 사기꾼입니다..
제보내용 위메프에 4월25일 이사하는 집으로 4월18일 냉장고를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요청에 25일 도착토록 요청하였으나,
4월28일 배송하겠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3일동안 부패할 음식을 버리고 배송을 기다렸으나 5월8일 현재 해당냉장고는 배송완료로 표시되고,
냉장고는 도착안하고 있습니다.
물론 돈도 안돌려주고요...
수십차례 위메프에 확인요청하였으나,
매번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 되풀이 답변해 왔습니다.
2시간가량 대기하여 위메프 고객센타와 연락이 다았으나 고객담당자는 역시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하고 전화를 그냥 끊어버립니다.
현재까지 배송완료라 하고, 돈도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사기죄로 고발하고, 석은 음식물 등 손해배상청구는 할 수 없는지요...
하류에 몇번씩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위메프의 성의없는 고객관리에 매우 화가 납니다.
돈도 안돌려주고 위메프 고객센타 돌아가면서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 합니다...
제보자명 황재식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7817162
전화번호
이메일 jshwang200@daum.net
작성일:2018-05-08 13: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