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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현대자동차 정비써비스 문제점 시정요구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07 12:01:51
조회수
1529
 
 
제목 현대자동차 정비써비스 문제점 시정요구
제보내용 안녕하십니까.
현대자동차(아반떼 hd. 14무6067) 이용고객으로 20184.27일 헨들 잠김 상태로 경북 고령 정비업소(054.956.5141) 보험사로 부터 긴급출동써비스로 입고되었으나 부품업체 현대모비스로 부터 부품 고갈상태로 아직까지 입고상태로 외부출입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문제는 저와같은 헨들고장으로 불편을 겪고있는 고객들이 더 있다고 들었습니다.
근본적인 대책이 절실히 요구됩니다.이 부품이 리콜형식으로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고 들었습니다.운전중 헨들이
움작이지 않는다면 대형사고가 나지않는다고 누가 보장하겠습니까.최초고장에 한하여 무상수리 해준답니다.
제발 근본대책을 종용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제보자명 이정균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63173026
전화번호 054-954-0387
이메일 ljk4209@naver.com
작성일:2018-05-07 12: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