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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휴대폰 데이터 유실 보상 |
제보내용 | 방수폰이라고 광고하는 갤럭시 S8 사용자입니다. 18년 2월 삼성전자 동구미센터에서 액정파손으로 수리를 받았습니다. 그 후 4월 22일 핸드폰이 침수가 되어 4월 25일 대구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 하였는데 2월 동구미센터에서 액정 수리를 하며 방수 테스트는 하지 않아서 침수가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방수 테스트를 한다 안한다 들은게 없는데 제가 방수테스트를 거부 하였다고 저의 동의 없이 사인을 하고 액정만 교체하였던 것입니다. 대구 지점에선 저의 폰을 수리할수 없다고 하여 4월 27일 동구미센터에 갔으나 데이터는 초기화된 상태로 핸드폰이 수리 되었고 본인들이 책임을 지겠다며 새 핸드폰으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 해주겠다 하여 환불 처리 받기로 하였습니다. 데이터에 관하여서는 삼성과 협약된 데이터 복구 업체에 맡기기로 하였으나 5월 4일 09시21분 데이터 복구가 불가하다고 구미센터 총괄팀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핸드폰이었거나 저의 과실로 인해 데이터가 초기화 된게 아니라 저에게 방수가 안된다 알리지 않았던 삼성전자 측의 과실로 인해 데이터가 손상이 된것이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측에서도 본인들의 과실을 인정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내부적으로 이런 상황에 대한 보상 방안은 마련되어 있지 않아 어렵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데이터를 복구 해주겠다 사람을 기다리게 만들고 지금에 와서 복구 불가라고 이렇게 배짱 부리는게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납니다 사람 식물인간 되도록 죽도록 패놓고 정신은 온전치 못한데 몸만 치료해준거랑 뭐가 다릅니까.. 꼭좀 도와주세요 |
제보자명 | 윤인수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64117189 |
전화번호 | |
이메일 | kr018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