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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불만족 환불거부

닉네임
김건호
 
 
 
 
등록일
2018-05-03 17:47:07
조회수
1444
 
 
제목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 불만족 환불거부
제보내용 뷰랜딩 http://viewranding.com/
위 사이트에서 선좋아요(자동소통) 90일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하루에 1000개 (90일 90000개) 좋아요 작업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3일 이용 후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이미 시작한 작업은 중단할 수 없다는 납득되지 않는 얘기만 하고 있습니다.
3일 이용해본 결과 공지된 작업량인 하루 1000개에 터무니 없이 부족하고, 광고업체의 게시물에만 계속해서 좋아요를 누르기에 매우 불만족스러워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사이트에 상품 후기를 남겼으나 업체에서 저의 후기를 삭제를 하고 다른 후기들은 업체에서 직접 작성한 가짜 후기들로 보입니다. 이미 돈을 받았으니, 서비스에 불만족스러워도 남은 97일 계속해서 이용하라는 입장을 보이는 매우 불쾌하고 황당한 상황입니다.
제보자명 김건호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2669222
전화번호
이메일 fdgeon@gmail.com
작성일:2018-05-03 17:4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