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4 update : 2024-04-24 18:31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롯데택배 허위 배송완료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03 13:53:54
조회수
1470
 
 


























제목 롯데택배 허위 배송완료
제보내용 택배로 물건을 받는 편이 잦은 편 입니다.



허위 배송 완료 건으로 제보를 드립니다.

택배가 하루이틀 늦게 오는게 화가 나는게 아닙니다. 늦으면 다음날 받을수도 있는걸로 압니다. 그것에 대해 위약금이 있는것도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송장등을 캡쳐해놓은것만 3건 나머지 몇건이 더 있습니다.



매번 23시 54분에서 49분에 배송완료 메시지가 뜹니다. 확인해보면 물건은 온 적도 없구요. 다음날 항의전화하면 집 앞에 물건 뒀다고, 문자한통 오고 끝입니다.



롯데택배 본사 고객센터에 항의해봐도 ... 매번 똑같습니다. 죄송하다고는 합니다만 변한게 없습니다.



신뢰도에 대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늦으면 늦는다고 문자한통.. 아니 문자가 없더라도 아 늦는구나 하면 되는겁니다.



그런데, 매번 23시 59분에 배송완료는 소위"장난질"로 밖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심지어 받은 사람이 고객 입니다. 제가 언제 받았습니까, 이러다가 물품 사고 나면 제가 뒤집어 쓸 수도 있는 상황 아닌가요. 택배를 매번 받기때문에, 받는 택배사를 제가 정할수가 없으니 어쩔수 없이 롯데 택배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 부분의 해결이 분명히 필요할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자명 박민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8347713
전화번호
이메일 mhp0201@naver.com
작성일:2018-05-03 13:5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