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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에이스치아보험 |
제보내용 | 11월쯤에 에이스보험이란곳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런 보험이나 행사 전화는 잘 받지 않지만 삼성카드와 제휴된 보험이라고 하면서 아무나 드리는 혜택이 아니라 했습니다. 3개월만 납부하시면 혜택볼수 있다했습니다 그때당시 만삭이었던저는 임신하면 치아가 안좋아진다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3개월 납부후 크라운 보철 사고시 치아 손상 모두 100% 보상되고 2년이내 임플란트는 50% 2년뒤 100% 갯수 2개까지 보상받을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총해서 5만원 안되는 금액이었지만 벌이가 없는 저는 신랑과 상의후 전화드리겠다고 하니 그담날 전화가 다시 왓습니다. 3개월 뒤부터 보장받을수 있고 임플란트로 2년뒤 100%니 가입하고 싶어도 못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20여분 통화끝에 그런조건이면 가입안할 이유가 없다 싶어 가입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5개월뒤 2018년 4월30일 출산후 이가 아파 병원을 찾았고 혹시나 하는 맘에 에이스치아보험에 1566-5800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가 가입한 치아보험에 관련 서류를 안내 받기 위해서였습니다. 상담원이 하는 말이 크라운관련 개당 10만원이라 했습니다. 저는 놀랐습니다. 금액이 정해져있냐고 하니 그렇다고 합니다.. 안내당시 금액 안내 받지 못했고 전액 보장받았다고 하니 그런 보험없다고 합니다..어떻게 해야 하냐고 하니 답이 없습니다. 그럼 제가입당시 담당자 연결해달라고 하니 전달해줄테니 기다리라 합니다. 전화를 끊고 너무 억울하고 답답해서 1시간 정도 있다가 다시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어 항의를 했습니다. 지금 담당자 요청하지 않으셨냐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언제 전화주냐고 하니 그건 그 담당자가 알아서 하니 알수없다고 합니다...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늦게 전화가 왔습니다.051-950-1300 담당자 이름은 송대수 그때 음성이 맞았습니다. 제가 안내 받은 내용이랑 왜 이렇게 틀리냐고 하니 자기는 제대로 상담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 조건이면 제가 들 이유가 없지 않냐고 했더니 녹음 내용 듣고 전화준다고 합니다. 그쪽에서 어떻게 안내를 했던 고객을 오해하게 만들었음 책임있지않냐고 하니 우선 녹취듣고 전화준답니다 내일이 5.1일이니 5.2일 전화준답니다. 우선 보험 해지해달라고 했습니다. 오늘 해지하면 5.2일자로 해지 들어간다고 합니다. 전 또 그렇게 또 하루를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 5.2일 16:27분에 전화가 왓습니다. 녹취들러준답니다 전제가 들어다시 들어도 3개월뒤 100%보장되며 임플란트도 그쪽에서 먼저 언급을 했고 2년뒤 100%보장 된다고 들립니다. 제가 물어보는 물음에 네 라고 대답하고 그뒤에 알아들을수 없는 단어들로 혼란을 주고 크라운,보철등 치아당 10만원 이라는 안내는 하지도 않고 이상한 예시 들면서 자기는 75만원 병원비가 나왔는데 85만원 보험사에서 받았다고 하고 소배자에게 정확한 안내 없이 가입시키고 제가 따지고 묻자 방법없다고 합니다. 제가 소보원에 고발한다고 하니 그렇게하세요 됐죠! 라고 합니다. 얼마나 화가 치밀던지 가입할땐 우리집근처에 부모님이 산다니 하며 친절하게 대하더니 막상 제가 클레임거니 알아서 하라고 하고...어떻게 상담원이라는 직업이 힘든직업인건 알지만 소비자한테 사기나 치고 정확한 안내 없이 가입시키기에 급급하고 12월부터 4월까지 5개월동안 낸 보험룍가 20여만원입니다. 아기를 키우고 서민인 저한텐 엄청나게 큰돈이죠.이일 때문에 3일밤낮을 고민을하고 어디에 하소연 할때도 없고 가족한테 말도 못하고..너무 억울해 글을 남깁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 제억울함을 풀어주세요 ㅠㅠ |
제보자명 | 김가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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