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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한샘갑질ㅡ돈받고 13일째 시공완로안함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23 02:23:33
조회수
1882
 
 
제목 한샘갑질ㅡ돈받고 13일째 시공완로안함
제보내용 2018.04.03 (주)한샘은 욕실리모델링 시뮬레이션 보여주고 선입금 후시공방식이라고하여 김수진 차명계죄로 현금3.354,900원 입금하였음..2018.04.09일 철거후 다음날 시공완로가 되었다고 보고되어지고 시공뫈료를 요구하자 다음날 A/S기사만 한차례 보내줌.시공완료비청구로 돈만 요구하고 입금을 하지않자 2018.04.22일 현재까지시공 완료는 커녕 변기 뜯어놓은채로 13일간 그어떤 조치도 취하지않고 있음.돈은 먼저 받았으니 본사에서는 시공 완료처리되어지고 고객 만족도 조사랑 칭찬해주세요 문자만 보내옴. 지금까지 소비자가 욕실을 쓰지 못한채 하수구냄새로 시달리고 있다고 여러차례 불편사항을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수방관으로 일관됨
제보자명 윤은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4248466
전화번호 01034248466
이메일 atom4070 @hanmail.net
작성일:2018-04-23 02: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