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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한샘갑질

닉네임
아톰
 
 
 
 
등록일
2018-04-23 01:54:48
조회수
1843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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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시공 완료도 안하고 돈만 꿀꺽
제보대상 : 주)한샘
사연 발생일 : 2018.04.03
제보내용 : 주)한샘은 선입금(3,354,900원은 문짝을제외한가격임) 후시공 방식으로 돈만 챙기고 완료도 안하고 완로되것처럼 조작하여 A/S기사만 한차례 보내서 정상이라고 하고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칭찬해주세요문자만 여러차례 문자 보내옴.선전과는 달리 1일 시공이 이루어지지않을 뿐 아니라 계약 당시 보여준 시뮬레이션이랑 다른 제품을 그냥 대충 달다가 말고 변기는 뜯어놓은체 그대로 방치해서 22일째 욕실 사용도 못하고 하수구 악취로 고생하고 있음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계약당시 시뮬레이션사진과 계약금 납부한 내용사진과 마무리해주는 조건으로 돈요구만 하는 내용사진.완료되지않고 방치해둔 변기사진 첨부
작성일:2018-04-23 01:5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