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천포벌리점설빙여직원 서비스마인드개엿같네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21 10:23:53
조회수
1600
 
 
제목 삼천포벌리점설빙여직원 서비스마인드개엿같네요
제보내용 어제 4월20일 오후2시쯤 막내이모랑 삼천포벌리점설빙갔습니다 매장들어가자말자 인사도없이 카운터에서 빤히쳐다보더군요 메뉴판을보면서 뭐가맛있냐고그랬더니 짜증섞인말투와표정으로 뭐요? 이지랄을합니다 무시하고 아무거나주문하고계산후 빈자리에앉아서기다리고있는데 매장안이 후덥지근하고 팥빙수가나오면금방녹을것같은기분이들정도로더워서에어컨을틀어달라고했습니다 당시 매장안에아무도없었구요 저랑막내이모,싸가지없는여직원이렇게3명있었는데 에어컨틀어달라니 에어컨틀날씨도아니고계절이아닌거같은데요 이러면서 무정색으로 짜증섞인말투와같이 말하네요 그러다어떤여자손님한테는 엄청친근하게 상냥한말투로대하네요 여자손님남자손님차별하면서대하는것도아니고 왜그러는지모르겠네요 개념없이 그러다막내이모가한소리하니그때서야에어컨틀어주네요 에어컨틀고 주방으로들어가는데 궁시렁거리는소리가들립니다 그리고 다른설빙가면위생모착용하고일하시던데 위생모도착용안하고그냥일하시는것같았습니다 말투와서비스개념도없고 그래서기분더러워서 팥빙수판엎고나갈려다 혼자있는게아니여서 참고그냥 나갓습니다 설빙그릇반납안하구요 그러고나가니 그릇반납하라니 큰소리치네요 어이가없네요 어디서그런서비스마인드배워쳐먹고일하는지모르겠습니다
제보자명 삼천포벌리점 설빙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5539929
전화번호
이메일 gojaehwan91@gmail.com
작성일:2018-04-21 10:2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