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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SK브로드밴드 허위광고 및 영업 |
제보내용 | 안녕하세요. 기존 LG U+사용하다 만기가 다가오다보니, 여러 인터넷 가입센터로부터 연락을 많이 받게되었습니다. 그래서2017.09월 말 SK브로드밴드로 인터넷과 케이블 TV 결상품으로 가라타게 됐습니다. 가입조건은 제가 2018.03월 만기라서, 이중으로 요금이 나가는 LGU+ 통신요금을 비용을 지원해주는 조건으로 SK브로드밴드에 결합상품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만기가 도래하는 2월에 SK브로드밴드에 LGU+ 통신 해지요청 전화를 했고, SK측에서는 해지 접수를 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4월에도 LG 통신요금이 계속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인지했고, SK브로드밴드에 해지상태를 확인 차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LGU+ 사용할 때 3개월 일시정지를 신청한적이 있는데, 만기가 5월에 되야 해지가 가능하다라는 말을 4월 20일 금일이 되서야 SK브로드밴드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는 5월까지 통신요금을 2중으로 부담하게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LGU+ 사용도 하지않는데 말이에요. 요금은 5월까지 계속 제가 부담을 해야한다고 SK브로드밴드 영업점에서 하더라구요..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지 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보자명 | 김상철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47882162 |
전화번호 | |
이메일 | ksc6634@m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