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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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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SK브로드밴드 허위광고 및 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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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8-04-20 11:45:53
조회수
1329
 
 


























제목 SK브로드밴드 허위광고 및 영업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기존 LG U+사용하다 만기가 다가오다보니, 여러 인터넷 가입센터로부터 연락을 많이 받게되었습니다. 그래서2017.09월 말 SK브로드밴드로 인터넷과 케이블 TV 결상품으로 가라타게 됐습니다.

가입조건은 제가 2018.03월 만기라서, 이중으로 요금이 나가는 LGU+ 통신요금을 비용을 지원해주는 조건으로

SK브로드밴드에 결합상품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만기가 도래하는 2월에 SK브로드밴드에 LGU+ 통신 해지요청 전화를 했고, SK측에서는 해지 접수를 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4월에도 LG 통신요금이 계속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인지했고, SK브로드밴드에 해지상태를 확인 차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LGU+ 사용할 때 3개월 일시정지를 신청한적이 있는데, 만기가 5월에 되야 해지가 가능하다라는 말을

4월 20일 금일이 되서야 SK브로드밴드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는 5월까지 통신요금을 2중으로 부담하게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LGU+ 사용도 하지않는데 말이에요.

요금은 5월까지 계속 제가 부담을 해야한다고 SK브로드밴드 영업점에서 하더라구요..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지 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보자명 김상철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47882162
전화번호
이메일 ksc6634@me.com
작성일:2018-04-20 11:45:53